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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Unity-Refer

카메라가 주인공을 따라가게 하는 방법

by 로드러너 2016. 4. 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D 게임에서 메인 카메라가 객체를 추적하는 예제



1. 추적 대상이 되는 객체에 연결된 스크립트에서 사용


Camera.main.transform.position = transform.position - Vector3.forward;



2. 메인 카메라에 연결된 스크립트에서 추적하는 경우


public GameObject go;


void Start(){

go = GameObject.Find("Player");    //추적대상 객체

}


void Update(){

Camera.main.transform.position = go.transform.position - Vector3.forward;

}





참조 : Revolutionist-JongHwan 님의 블로그에 좋은 자료가 있어서 링크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