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앵커(Anchor)는 UI가 화면상의 특정위치를 기준으로 위치해야 하는지를 지정한다. UI가 해상도에 상관없이 항상 같은 위치에 위치하기를 원할 때 사용한다.
'프로그램 > Unity-Ref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warning CS0618: 'UnityEngine.AnimatorStateInfo.nameHash' is obsolete: 'Use AnimatorStateInfo.fullPathHash instead.' (0) | 2016.02.29 |
---|---|
is marked as an override but no suitable method found to override (0) | 2016.02.25 |
error CS0120: An object reference is required to access non-static member (0) | 2015.11.25 |
스프라이트(sprite) (0) | 2015.05.06 |
드로우 콜(Draw Call) (0) | 2015.0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