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화면 표시에서 반복 적용되는 도형의 무늬를 등록하고, 그 무늬에 다른 그림을 겹쳐서 합성시키는 기능. 빠른 표시가 가능해서 연속되는 그림을 매끄럽게 표시할 수 있다.
'프로그램 > Unity-Ref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warning CS0618: 'UnityEngine.AnimatorStateInfo.nameHash' is obsolete: 'Use AnimatorStateInfo.fullPathHash instead.' (0) | 2016.02.29 |
---|---|
is marked as an override but no suitable method found to override (0) | 2016.02.25 |
error CS0120: An object reference is required to access non-static member (0) | 2015.11.25 |
앵커(Anchor) 의 역할은? (0) | 2015.05.06 |
드로우 콜(Draw Call) (0) | 2015.0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