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조각

산리오 러버스클럽 방문

by 로드러너 2022. 4. 2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헬로키티로 유명한 산리오. 산리오의 캐릭터 중 특별히 사나몬롤에게 빠진 아이가 원하던 산리오 러버스클럽이 방문했다. 

홍대 클럽사거리에 있는 곳. 입구부터 산리오 캐릭터로 장식되어 있어서 사진 찍기에 아주 최상이었다. 

산리오 러버스클럽 입구

 

2층 카페는 이용예약을 네이버에서 해야만 가능한데, 카페는 각 캐릭터별로 구역이 꾸며져 있어 구석구석 곳곳에서 사진을 찍느라 정신없었다. 어른인 나도 카페에 있는 동안은 헬로키티 캐릭터에 빠져버렸다. 

 

산리오 러버스클럽 카페

카페를 이용하면서 먹은 케이크와 음료.  특별할 것은 없지만 디저트가 모두 캐릭터를 이용해 장식되어 있어 안 예쁠 수가 없었다. 

 

1층은 예약하지 않아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던데, 이곳 또한 사진찍기에 좋게 잘 꾸며져 있었다. 

또한 예산 때문에 딱 한가지, 또는 몇 가지만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 너무나도 가혹한... 가진 돈을 모두 쓰고 싶게 만드는 유혹의 기념품점까지 있다. 

1층에서 사진 찍기

 

기념품샵

카페 밖 정원에서는 날이 좋아 사진찍기 더 없이 좋았다. 산리오 캐릭터를 정원 곳곳에 배치해두고 사진 찍을 수 있게 해놓아 한 곳도 놓칠 수 없었다. 사진찍기에 더 없이 흥겨웠던 날... 

도심에서 사진찍기를 즐기거나 산리오 캐릭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장소가 아닐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