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3 Fragment

[Gear S2] TShare 자동 설정 사용법은?

by 로드러너 2016. 5. 1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자동설정 기능을 사용하면 블루투스 해제 시 Watch모드로 전환되고, 

다시 스마트폰 디바이스와 블루투스 재연결 시 Phone모드로 전환됩니다.


단, Watch모드로 전환 시에 약 90초의 시간이 소요되므로, 

즉시 Watch 모드로 변경을 원하시면 TShare 앱에서 Watch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고객이 Watch를 손목에 차고 있는 경우를 자동인식하여 Watch모드로 자동전환되며, 

상황에 따라 자동인식이 안 될 경우도 있습니다.


기어 S2의 TShare를 실행 시킨 후에 '환경설정'에서 '자동설정' 항목을 선택하면 나오는 안내 문구 입니다.

이 기능에 대해서 사용하면서 느낀 점이나 주의해야 할 점들을 정리해 봅니다.


    • 손목에 차고 있는 경우 모폰과의 블루투스 연결이 끊어지는 경우를 자동인식해서 기어 S2로 자동으로 착신 전환합니다. 동으로 전환되는데 약 1분정도의 시간이 필요한 듯 합니다.

    • 손목에서 시계가 풀려 있는 경우에는 기어 S2로 착신 전환을 할 것인지 물어보고 '확인'을 하면 착신전환이 이루어 집니다. 



    • 다시 모폰과 기어 S2가 블루투스로 연결되면 모폰으로 자동으로 착신전환 됩니다. 이때는 시계가 손목에 착용되었는지와 상관없이 자동으로 전환됩니다.


여기서 팁하나,

손목에 기어 S2가 착용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동으로 전환되지 않고 확인메시지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어 S2가 느슨하게 착용된 경우 착용여부 인식을 못해서 생기는 현상입니다.



관련글

아웃도어(공유) 요금제 사용자를 위한 TShare 알고 사용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