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transform.position은 게임 오브젝트의 위치를 나타낸다. 파라미터로는 Vector3형 값을 대입한다.
this.transform.position = new Vector3(0.0f, 0.0f, Random.Range(0.0f, 0.5f));
Random.Range(0.0f, 0.5f)는 0.0에서 0.5 사이의 난수를 생성한다.
관련글
'프로그램 > Unity-Ref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transform.localScale (0) | 2016.03.11 |
---|---|
transform.rotate (0) | 2016.03.08 |
warning CS0618: 'UnityEngine.AnimatorStateInfo.nameHash' is obsolete: 'Use AnimatorStateInfo.fullPathHash instead.' (0) | 2016.02.29 |
is marked as an override but no suitable method found to override (0) | 2016.02.25 |
error CS0120: An object reference is required to access non-static member (0) | 2015.1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