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Unity-Refer

transform.Rotate()

by 로드러너 2016. 3. 1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게임 오브젝트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지정된 방향으로 지정된 값만큼 회전시킨다.


this.transform.Rotate(90.0f * Time.deltaTime, 0.0f, 0.0f)    // 오른쪽으로 1초동안 90도만큼 회전 시킨다.


this.transform.Rotate(-90.0f * Time.deltaTime, 0.0f, 0.0f)    // 왼쪽으로 1초동안 90도만큼 회전 시킨다.




관련글

transform.rotate

'프로그램 > Unity-Ref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HideInInspector, System.NonSerialized, SerializeField  (0) 2016.03.23
다른 게임오브젝트의 스크립트 참조하는 방법  (0) 2016.03.19
Vector3  (0) 2016.03.15
transform.Translate()  (0) 2016.03.13
transform.localScale  (0) 2016.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