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조각

이마트 맘키즈데이(할인) 이용하기

by 로드러너 2015. 1. 1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기가 생기고 나니 삶의 모양새가 달라진 부분이 많다.

딱 한가지만 얘기하라면, 우선 가계 지출 중 아가용품, 아기 이유식에 들어가는 비용이 늘었다는 것. 이와 동시에 나를 위한 지출은 거의 제로에 가깝다는 것.  슬픈(?) 현실이다. 그래도 웃을 수 있다.  ^^

 

요즘엔 이마트의 맘키즈데이를 활용해 아기과자, 우유 등을 싸게 사서 그나마 좀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이 위안을 준다.

아기 것을 좀더 싸게 사겠다고 인터넷을 이리저리 다니며 손가락 품을 덜 팔아도 되고...

 

매달 1일~15일까지 이마트에서는 맘키즈데이로 지정하고 아기용 제품들을 최대 35%까지 싸게 준다. 

(50% 하는 것도 있다는데 거의 보진 못했다. ㅠ.ㅠ)

제품에 따라 할인폭이 다르니 맘키즈데이 카탈로그를 잘 살펴볼 것! 

아기용 제품에는 아기과자, 치즈, 우유, 이유식부터 빨대컵, 기저귀까지 왠만한 품목은 포함시켜 주니 괜찮은 편이다. 

내가 주로 사는 아기과자나 두유는 몇 개 이상을 하면 할인폭이 커져 인터넷에서 사는 것과 가격대가 비슷해져 주로 이를 사는 편이다.

영수증에 에누리가 찍힌 걸 보면 왠지 괜찮게 샀다 싶다. ^^

 

 

 

맘키즈데이를 활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부끄럽지만 난 무조건 물건을 사서 카운터에 가서 맘키즈데이 이용한다고 얘기만하면 되는 줄 알았다. ㅠ.ㅠ

다른 분들은 나처럼 하지 마시길...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이마트 고객센터에 가서 우선 맘키즈 회원으로 가입하기만 하면 된다.

(물론 엄마가 이마트 회원이어야 한다.)

고객센터에서는 아기 이름과 생년월일만 물어보고 엄마 정보에 아가 정보를 넣어주니 끝.

다음부터는 그냥 카운터에 가서 이마트 카드만 내밀면 자동으로 맘키즈 할인이 적용되어 할인된다.

 

이마트를 주로 이용하면서, 인터넷 뒤지는 것이 귀찮아질 때가 있다면, 맘키즈데이를 잘 활용해보시길...